제가 만든 코디를 등록하고 싶어요!
클로젯 월드에서는 현재 코디 아이템을 직접 등록하는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능있는 디자이너 돌즈의 센스를 한껏 뽐낼 수 있는 별도의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주의깊게 확인해 주세요!
버그를 제보하고 싶어요!
이용 중 발생하는 각종 버그 / 오류의 제보는 아래와 같은 방향으로 가능합니다.
1) DollsC.Official@gmail.com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기
2) 홈페이지 내부의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기
공식 이메일을 이용해주시면 보다 빠르고 자세한 처리가 가능하므로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문의를 넣었는데 답장이 오지 않아요...
1) 문의하신 이메일 주소가 DollsC.Official@gmail.com이 맞으신가요?
2) 통신사 이메일(@lguplus.com 등) 을 이용하여 문의하셨나요?
돌즈 클로젯의 문의창구는 홈페이지의 1:1문의 게시판과 공식 이메일 DollsC.Official@gmail.com의 두 가지가 열려 있습니다.
문의 게시판과 공식 이메일의 문의 확인 시각은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까지이며, 문의량이 많을 경우 빠른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앱 리뷰 / 공식 트위터의 멘션 및 DM을 통한 문의는 응대가 불가능하며,
트위터 DM의 경우에는 SNS 이벤트 당첨 보상 지급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되고 있으므로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통신사 이메일 ((이용중이신 핸드폰 번호)@lguplus.com 등) 을 이용하여 문의하셨을 경우,
해당 메일은 발신전용 이메일(메일 보내기 전용 이메일) 으로 답변메일 받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돌즈 클로젯 CS팀으로부터 문의 답변을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네이버 메일 혹은 구글 메일 등을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
유저님의 문의를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기 위하여 늘 최선을 다하는 돌즈 클로젯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