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로젯

오클로젯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회원메뉴

오늘 본 상품

없음

FAQ 검색
FAQ 검색

개인정보/계정 관련 목록

  1. Q

    로그인 / 로그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A

    현재 돌즈 클로젯은 SNS 로그인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메인화면 → [설정]을 통해 로그아웃하실 수 있습니다.

  2. Q

    계정을 탈퇴/초기화하고 싶어요.

    A

    돌즈 클로젯은 현재 계정 탈퇴 / 초기화 기능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이전에 최초 1회에 한해 지원했던 초기화 서비스를 더 이상 지원하지 않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redpeachcomics@gmail.com 혹은 홈페이지의 1:1 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 Q

    내정보창의 DEVICE ID가 뭔가요?

    A


    Device ID는 돌즈 클로젯에 로그인할 수 있는 계정별 고유 번호입니다.


    계정을 분실하였거나, 혹은 이용중인 단말기를 변경하게 되었을 경우 Device ID를 통해 계정을 복구 및 이동할 수 있으며,

    SNS를 통한 각종 이벤트의 보상 수령에도 이용됩니다.


    Device ID는 반드시 백업해두시고, 절대 남에게 보여주지 마세요!

    계정을 도용당할 가능성이 있으며, 본인의 과실로 인한 계정 분실/도용은 회사에서 보상하지 않습니다.

  4. Q

    핸드폰을 초기화했더니 계정이 사라졌어요.

    A

    앱을 삭제/재설치하여도 이전에 SNS 계정과 연동하셨다면 계정 분실 없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5. Q사용하는 계정을 다른 핸드폰으로 옮기고 싶어요.

    A

    SNS 계정과 연동하셨을 경우, 새로운 핸드폰에서 같은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이전에 이용하시던 계정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단, 2021년 6월 이전 플레이하시고 오랜만에 돌즈 클로젯에 접속하셔서 SNS 연동 이력이 없는 경우에 한해, 1회 연동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기존 Device ID를 백업해두었을 경우 본인 확인 및 이전 계정 연동 가능 여부 확인 후 개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1:1 문의 혹은 redpeachcomics@gmail.com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6. Q

    아무것도 안 했는데 계정이 초기화됐어요.

    A


    알 수 없는 이유로 계정이 초기화된 경우, Device ID 및 기타 정보를 통해 해당 계정을 확인하여 복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원인파악 중 부적절한 이용 정황이 발견되면 계정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redpeachcomics@gmail.com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7. Q

    플레이스토어에서 새 버전을 다운로드한 후에 새 계정으로 로그인되었어요.

    A


    플레이스토어에서 서비스중인 새로운 버전을 다운로드하였을 경우에는, 간혹 새 계정으로 로그인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이전 계정이 초기화되거나, 혹은 삭제당한 것이 아니니 안심해 주세요.


    새로운 돌즈 클로젯의 '공지사항' 탭을 클릭하시고, '이전 계정으로 로그인' 배너를 눌러 예전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 2019. idolfest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