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용 관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게임 이용 관련

FAQ 검색
FAQ 검색

게임 이용 관련 목록

  1. Q리본은 어떻게 모으나요?

    A

    클로젯 월드의 화폐인 리본은 크게 세 가지 방법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1) 출석보상을 통해 매일 100리본을 수령하세요!

    2) 아르바이트를 이용하면 최소 50리본 이상의 리본을 획득할 수 있어요.

    3) 특별한 리본 상점에서 다양한 리본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이외에, 공식 SNS 등에서 주기적으로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해도 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리본을 획득하는 다양한 방식을 앞으로도 추가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2. Q

    캡슐토이가 무엇인가요?

    A

    캡슐토이는 클로젯 월드의 인형들이 좋아하는 색다른 쇼핑 방식입니다.

    리본 혹은 하트 코인을 지불하고 랜덤으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의 디자이너가 오픈하는 '기간 한정 캡슐토이' 아이템은 특정한 기간 내에만 얻을 수 있습니다.


    캡슐토이 이외에도, 일반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Q

    중복 아이템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A

    중복 아이템은, 상점가 하단의 [리사이클 숍]에서 사빈을 통해 조각으로 분해할 수 있습니다.

    분해된 조각을 통해 [하트 코인]을 얻을 수 있으며 (현재는 브론즈 조각 및 브론즈 코인만 획득 가능합니다), 획득한 코인으로 캡슐토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트 코인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컨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4. Q

    타임라인이 무엇인가요?

    A

    타임라인은 다른 클로젯 돌과 교류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팔로우 및 팔로워를 통해 친구추가를 할 수 있으며, 한마디 / 자기소개 등으로 타인의 프로필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는 개발 문제로 인하여 일부 기능을 잠시 닫아 둔 상태입니다.

    유저님들께 좋은 기능을 하루빨리 선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은 개발진이 가장 굴뚝같습니다. ㅠ_ㅠ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5. Q

    캐릭터 꾸민 것을 저장하고 싶어요.

    A

    개성적으로 꾸민 나만의 캐릭터는 <저장>을 통해 다른 유저들에게 노출되도록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로젯의 [그 외] - [프리셋] 기능을 통하여, 꾸민 코디를 저장하여 이름을 붙이고 언제든지 한번에 눌러서 갈아입힐 수 있습니다.

  6. Q

    갑자기 리본/아이템이 사라졌어요!

    A

    시스템 상에서, 이미 획득한 이력이 있는 아이템이 다시 사라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아주 간혹, 서버와의 연결이 불안정할 때 캡슐토이 구매 이력 등이 제대로 반영되지 않아 리본이 돌아오고 아이템이 다시 사라지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캡슐토이 구매 이력 및 아이템 획득이력 등을 확인한 후 복구가 가능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외의 경우에는, 오류 확인이 필요하므로 확인 및 원인 제거 / 복구를 위해 반드시 DollsC.Official@gmail.com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7. Q

    캡슐토이를 구매했는데 리본만 사라지고 아이템이 오지 않았어요.

    A

    간혹 서버와의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 아이템이 제대로 인벤토리에 등록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다만 이 오류는 캡슐토이 구매 이력을 확인한 후 즉시 복구가 가능하오니,

    DollsC.Official@gmail.com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8. Q게임을 켜면 '네트워크 연결 오류' 가 자꾸 떠요.

    A

    서버 점검으로 인해 간혹 접속을 막아 둘 경우, 네트워크 연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공지사항 및 공식 SNS를 통하여 점검사실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앱 버전이 현재 시중에 출시되지 않은 신버전일 경우, 혹은 일부 해외 아이피의 경우 부득이하게 앱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우회 앱 등을 통해 접속하면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해당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DollsC.Official@gmail.com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9. Q

    게임 로딩 화면에서 넘어가지 않아요.

    A

    앱이 로딩에서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 이유는 서버에서 불러오는 개인 계정의 정보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는 핵 프로그램 사용의 적발, 혹은 꾸미기 문자의 사용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자가 복구가 어려우므로, 오류 확인을 위하여 반드시 DollsC.Official@gmail.com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이 중, 꾸미기 문자(font for instagram 등을 이용한 유효하지 않은 문자) 를 사용하여 계정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계정정보가 초기화되며,

    개발진 측에서 앱을 다시 접속할 수 있게끔 계정을 완전히 초기화해드리는 것 이외에 이전의 계정정보를 복구할 수 없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10. Q

    아이템의 레어도는 무슨 차이가 있나요?

    A

    아이템 레어도는 획득 확률의 차이 이외에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레어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코디해 보세요.^^

  11. Q로그인 보너스는 어떻게 받나요?

    A

    로그인 보너스는 매일 00:00 초기화되며, 접속한 후 [우편함] 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자정으로 넘어갈 때까지 앱을 켜고 있는 경우, 종료했다가 재접속하시면 수령이 가능합니다.

  12. Q

    지나간 한정 캡슐토이는 다시 얻지 못하나요?

    A

    현재는 지나간 한정 캡슐토이는 다시 얻을 방법이 없습니다. ㅠ_ㅠ

    다만, 이후에 지나간 한정 캡슐토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별도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13. Q

    기간한정 캡슐토이와 통상 캡슐토이는 무슨 차이인가요?

    A

    기간 한정 캡슐토이는, 특정한 기간이 지나면 다시 구매할 수 없으며 캡슐토이 구매시 한정 테마의 아이템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통상 캡슐토이는 시즌이 지나기 전까지는 기간 제한 없이 계속 구매할 수 있으며, '통상 아이템' 으로 분류되는 모든 코디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14. Q

    쁘띠 캡슐토이가 뭔가요?

    A

    쁘띠 캡슐토이는 기간한정 캡슐토이의 미니 버전으로, 기간이 일반적인 기간한정 캡슐토이보다 더 짧은 대신 가격이 저렴하고, 얻을 수 있는 코디아이템의 종류가 더 적습니다.

    쁘띠 캡슐토이는 비정기적으로 오픈되므로 공지를 꼭 체크해 주세요.

회사명 (주)북팔코믹스 주소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21층
사업자 등록번호 898-88-00138 대표 박대령 전화 02-6380-9797 팩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 서울마포 - 2009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임지영
Copyright © 2001-2013 (주)북팔코믹스.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2-6380-9797 월수금 9:00 - 19:00
화목토 5:00 - 19:00
일요일 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