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 결제 관련 (2020.02.24 작성)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십니까, 아가씨.
아가씨들께서 많이 여쭤보시는 질문들을 모아두었으니
아래 내용을 따라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구매한 코인이 미지급 됨 #코인 차감 오류 #계정연동
감사합니다.
Q1.
구매한 코인을 지급 받지 못했습니다.
A1.
문의 게시판으로 아래 내용을 작성해주십시오.
=
<게시글 제목 : 구매 코인 오류>
1) 기기아이디
*어플 내 설정창에서 복사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처리를 위해 스크린 샷 대신 복사기능을 이용해 텍스트로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2) 구매하신 영수증
-구글 영수증 : GPA.1111-1111-1111-11111 형식
-원스토어 영수증 : TSTORE / KTXXXX / LGXXXX / SMSNGA 으로 시작하는 형식
-앱스토어 영수증 : 결제하신 시간이 포함 된 결제 인증 사진
Q2.
게임 진행 중 오류로 코인이 차감되었습니다
A2.
문의 게시판으로 아래 내용을 작성해주십시오.
=
<게시글 제목 : 코인 차감 오류>
1) 기기아이디
*어플 내 설정창에서 복사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처리를 위해 스크린 샷 대신 복사기능을 이용해 텍스트로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Q3.
결제한 코인은 기기 이동 시 사라지나요?
A3.
이용 중 기기가 변경되셨을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절차에 따라 모든 데이터를 이동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 코인의 오용을 막기 위해 어플내에는 기능이 구현되어있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기 변경을 원하실 경우 문의 게시판으로 아래 내용을 작성해주십시오.
<게시글 제목 : 기기 변경>
1) 이전 기기아이디
*만약 아이디를 분실하셨을 경우, 이전 기기에서 결제를 한 이력이 있으시다면 해당 영수증을 첨부해주시길 바랍니다.
-구글 영수증 : GPA.1111-1111-1111-11111 형식
-원스토어 영수증 : TSTORE / KTXXXX / LGXXXX / SMSNGA 으로 시작하는 형식
-앱스토어 영수증 : 결제하신 시간이 포함 된 결제 인증 사진
2) 현재 기기아이디
*어플 내 설정창에서 복사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처리를 위해 스크린 샷 대신 복사기능을 이용해 텍스트로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