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회원메뉴

공지사항 ●유해 앱 알림 및 플레이스토어 게시 관련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0-14 10:01
조회 10,161회 댓글 0건

본문





 클로젯 월드에 어서오세요! 돌즈 클로젯입니다.




 10월 10일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내 돌즈 클로젯 게시 정지가 발생하여 한 차례 유저님들께 공지를 드린 적이 있습니다.


해당 이슈로 인해 돌즈 클로젯의 설치를 유지하고 계신 유저님들께 'Play 프로텍트 경고' 유해한 앱 관련 구글스토어 알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내부에서 긴급 확인한 결과, 돌즈 클로젯에서 외부와 연동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일일 아르바이트(무료충전소)'의 광고 업체가


어떠한 알 수 없는 원인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제재 대상에 반영되어, 해당 무료충전소가 탑재된 어플리케이션이 일방적인 앱 게시정지를 당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돌즈 클로젯뿐만 아니라 동일한 무료충전소 업체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타 개발사의 다수 앱들이 게시정지를 당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돌즈 클로젯은 설치시 단말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접근 권한 (주소록, 위치 등의 개인정보 수집)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게임 내부에서 일일 아르바이트 및 전단지 아르바이트를 통한 리본 획득 이외에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강제 광고를 절대 송출하지 않습니다.


또한, 10월 10일 게시정지를 기점으로 구글 측에 지속적인 이의제기를 신청하고 있으며 해당 광고업체와도 금번의 이슈에 관하여 면밀한 확인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완전히 처리되기 전까지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기존 이용자분들께서는 별도의 공지 전까지 '앱 유지'를 누르고 이용해주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금번의 사항은 10월 11일 운영팀에서 인지한 것보다 큰 사안의 문제라고 판단되므로, 앱 재게시 후에 관련된 보상에 관하여 재공지드리겠습니다.


또한, 구글 측과의 협의가 종료되어 플레이스토어에 재게시되는 돌즈 클로젯은, 정확한 광고 업체의 문제 해결 전까지 일시적으로 '일일 아르바이트' 이용이 불가능하도록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유저님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지속적인 '유해 앱' 알림으로 단말기의 이용에 불편이 있을 경우


단말기 내 설정 > 알림 > 최근에 알림 보낸 앱 > Google Play 스토어 알림 끄기를 통하여 앱 알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로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돌즈 클로젯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679fc425fe91e30b77925d077f35088_1571014828_0879.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9. doll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