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회원메뉴

공지사항 [업데이트 노트] ver 0.99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8-08 09:51
조회 9,425회 댓글 0건

본문





9243edda17365862f278a73bc3128798_1565225437_5058.png 


ver 0.99 업데이트 안내





(1) 리본 환율 변경 및 상품 추가


'특별한 리본 상점' 에서 구매할 수 있는 리본 상품이 늘어났어요!

또, 조금 더 쾌적한 클로젯 월드 라이프를 위해, 지급되는 리본의 양도 대폭 늘렸답니다.

*실제로 지급되는 리본은, 기본 리본에 보너스까지 모두 더한 값이에요!



(2) 새로운 아르바이트 추가


새로운 아르바이트인 '일일 아르바이트' 가 오픈되었어요!

여기에서는, 다른 세계에서 날아온 여러 가지 의뢰들을 맡아 체험하여 리본을 벌 수 있답니다.

이 아르바이트는 하트 소비가 필요없는 것이 장점이에요!


단,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클로젯 월드가 아니라 다른 세계에 직접 문의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말아주세요 >_<




(3) 옷장 UI 개편


옷장에 들어가면 짜잔! 뭔가 바뀌어있는 걸 눈치채셨나요?

조금 더 편리한 커스터마이징을 위하여, 클로젯 월드 공사팀이 약간의 기능을 준비했어요.


- '착용중' 탭 추가 : 옷장의 맨 앞에서 현재 착용중인 옷 탭을 볼 수 있어요! (컬러포션은 보이지 않아요)

- 옷장 검색 기능 : 원하는 옷의 이름을 검색하면, 해당 단어가 들어간 옷을 모두 검색해줘요!

- '전부제거' 기능 : 지금까지 입고 있는 모~든 옷을 전부 벗겨 주는 기능이예요. (컬러포션 포함)



(4) 타임라인 개편


타임라인이 '소셜 페이지' 로 개편되어 간단한 기능들이 추가되었어요!

클로젯 월드에 저희의 예상보다 많은 인형들이 살게 되어서 기능의 준비가 많이 늦어진 점에 사과의 말씀을 드릴게요. ㅠ_ㅠ

다만, 추가할 때 아주아주 많은 준비가 필요한 일부 기능은 아직 미구현되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아래에서 어떤 기능들이 생겼는지 살펴볼까요?


- '검색' 추가 : 미쳐버린 랜덤갱신의 늪은 이제 그만... 친구를 검색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한 키워드로 다섯 명의 친구들이 검색되므로, 친구를 찾고 싶다면 가급적 정확한 닉네임을 검색해보면 좋겠지요?


- '내 타임라인' 추가 : 내가 팔로우한 친구들만 모인 타임라인이에요.

한 번에 다섯 명까지 보이고, 랜덤 갱신 기능을 이용해서 다수의 친구들도 볼 수 있어요.


- '커뮤니티' 기능 : (뚝딱뚝딱... ... '커뮤니티' 탭 너머에서는 슬픈 공사 소리만이 들려오고 있다.)


- '내 프로필' 기능의 팔로우 집계 : 내 프로필에서, 내가 몇 명을 팔로우하는지 / 몇 명이 나를 팔로우하는지 알 수 있어요!

눌러서 어떤 친구들인지 리스트를 확인하는 기능 또한 준비중이에요.


- '전체 타임라인' 의 랜덤갱신에 노출되는 클로젯 돌이, 최근에 접속한 친구들 위주로 뜨도록 바뀌었어요.





iOS의 경우, 심사로 인하여 업데이트 반영까지 시간이 약간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클로젯 월드에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랄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9. dolls. All Rights Reserved.